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호캉스 (feat.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지난 8월에 다녀온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후기입니다! 모처럼 아이 방학인데 일 때문에 멀리는 못 가고 호캉스 하면서 수영할 수 있는 곳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이 신축이고 깨끗하고 후기가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위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양재역 2번 출구로 나오면 가까워서 차로 오셔도 되고 대중교통 타고 오셔도 충분히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차를 끌고 가서 발레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 요금은 숙박 1일에 만원이었고, 2박부터는 5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호텔 숙박 요금은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262,452원 정도로 가성비 좋게 예약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수영장 맛집이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입실하는 날 코엑스를 다녀오면서 체크인이 조금 늦어져서 이미 그날 저녁 수영장 이용은 예약이 마감되어 다음 날 아침에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녁보다 아무래도 저희밖에 없어서 그런지 오전에 수영할 만 했습니다. 수영장 안에 들어서니 아이들 팔에 끼우는 튜브도 있고, 수영모를 꼭 착용해야 한다고 하는데 수영모 없다고 하니 그 자리에서 직접 대여도 해주셨으니 수영모 없으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날 날씨가 좀 흐려서 뭔가 추워서 5분 만에 저는 나왔지만, 아이와 짝꿍은 수영하고 노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나중에 제가 조식 먹으러 가야 한다고 막 빨리 나오라고 해서 나와서 조식 먹으러 갔습니다. 조금 아쉬워 했습니다.
객실에 올라와서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새로 지어진 지 얼마 안 된 호텔이라서 너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저희는 트윈룸이었고 룸 안에서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다가 밖에 나가서 근처에 있는 고깃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참, 호텔 1층에 카페도 있는 데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숙박하는 고객들은 할인도 해주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보통 다른 호텔 가면 샤워부스 안쪽 바닥에 곰팡이 있는 게 너무 싫었는데 그런 게 없이 너무 깨끗해서 만족했습니다. 조식 사진을 수영 끝나고 급하게 와서 먹느라 정신없어서 못 찍었는데 조식도 만족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빵이 굉장히 맛있어서 빵을 계속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무슨 파이종류였는데 갓 구운 빵처럼 기름이 지르르 흐르는 게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티스토리 이웃님들도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희는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는데요! 아고다에서 상시 할인 코드 행사를 많이해서 좋더라구요! 아고다 링크 걸어드릴테니 한번 둘러보시고 예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