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 인천공항 주차대행 노벨파킹센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베트남 다낭에 다녀오면서 여행 가기 전 계획으로 주차장을 예약한 글을 공유했었습니다. 오늘은 이용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새벽 4시 20분에 입차 예약을 했는데 준비가 늦어져 10분 정도 늦었습니다.다행히 예약에 지장이 없이 이용했습니다. 멀리서 밝은 표시판이 보였습니다. 그 빛을 따라서 가보니 주차장 입구가 나왔습니다.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니까 안내해 주시는 여자 직원분이 나오셔서 안에 있는 일행과 짐을 모두 내린 다음에 운전자만 예약된 자리로 이동하기를 안내해 주셨습니다. 저는 2층 63번 자리로 안내받아한 층 더 올라가 주차하였습니다.
여기서 저희 몰랑이(차 애칭)가 며칠 간 지낼 곳입니다. 발레을 맡기게 되면 모르는 사람 손에 차키를 지어줘야 하고, 어디다가 댔을지 모르는 불안감이 있어서 예약을 망설였는데내가 직접 주차를 하니 차를 어디다가 댔는지 알 수 있고 차키까지 챙기니 나름 안심이 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노벨파킹센터는 카카오 T가 된다고 합니다. 이용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제가 주차를 하는 동안 제 일행은 여기서 대기를 했습니다. 주차 고객 대기실도 깨끗하고 여유로운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갑자기 타닥! 소리가 나길래 뭐지!? 이랬는데 위에 보니까 벌레퇴치기가 불이 켜져 있더랍니다. 벌레퇴치기가 있어서 더욱더 벌레로부터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조금 대기하다가 픽업을 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차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내리면서 돌아오는 날에도 같은 장소에서 타면 된다고 안내해 주십니다.
돌아오는 날에도 잘 이용했습니다. 수화물을 찾고 카톡을 보냈는데 혹시나 못 보신 것 같아서 전화드렸더니 6-7분 정도 뒤에 해당 장소로 픽업을 와주신다고 합니다. 저희는 제1 터미널이었어서 3층 5번 게이트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같은 시간에 3팀이 같이 모여서 차를 타고 주차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주차장으로 이동하고 나서 먼저 정산 후에 운전자만 차를 가지러 이동합니다.나머지 분들은 휴게실에서 대기하다가 차가 나오면 트렁크에 짐을 싣고 집으로 출발합니다. 짐을 싣을 때도 친절하게 도와주십니다. 실내 주차인 데 이 정도 요금이면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실외에 장기간 주차하기 꺼려지시는 분들은 굳이 비싼 단기주차장 이용 안 하고 노벨파킹센터에 직접 주차하시고 해외로 나갔다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