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가기 전 인천공항 야외 NO! 실내 주차장 예약 방법
다음주에 3박 4일로 다낭으로 떠나기로 해서 계획을 세우고 있던 도중 공항으로 갈 때 콜벤을 이용할 지 자차를 타고 가서 주차를 할지 고민 하게 됩니다. 물론 자차가 편하긴 한데 주차장때문에 고민이 슬슬 됩니다. 인천 공항 공식 대행 하이파킹 주식회사 쪽으로 예약을 할 지 아니면 사설 주차장을 이용할 지 고민을 합니다.. 물론 발렛이 된다면 좋긴 하겠지만 발렛 비용만 20000원에다가 주차장 이용료는 별도로 출차 시 지불하게 됩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저는 주차 발렛 관련 혜택이 담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더욱 더 망설였습니다. 그러던 도중 다낭도깨비 카페에 회원님이 남긴 글을 읽고 나서 실내 주차장을 알게 되었습니다. 발렛이 아닌 제가 주차하고 차키도 가지고 나갈 수 있다고 하여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는 당장 이곳을 예약했습니다. 후기도 읽어보니 평도 좋았습니다. 인천국제공항 단기주차장 요금은 일 24000원, 장기주차장은 일 9000원(발렛비용별도 20000원)인데 비해 노벨파킹 실내주차장은 일 5천원(6일차부터)라고 합니다. 물론 발렛이 아닌 직접 주차해야 된다고 합니다.
차에 결벽증까진 아니지만 차를 아끼는 마음을 가진 저로서는 제가 주차해야 안심이 되기에 발렛서비스보다 이 서비스가 더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3박 4일이고, 심야 요금이 붙어서 5만원에 예약 완료 하였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것은 파킹센터에서 터미널 간 픽업 차량을 무료로 운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장기주차장으로 예약 하려고 하니 새벽 시간에는 셔틀이 운행 안하는 것 같아서 망설였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 비행기 시간이 오전 7시 40분이라 오전 4시30분에는 도착해야 하는데 걸어가면 은근히 오래걸릴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픽업차량이 있다고 해서 반가운 마음에 예약을 했습니다. 공항까지 6~7분 거리 정도에 있어서 오래 걸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녀와서 이용 후기도 남겨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