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이니입니다. 오늘은 다낭 맛집으로 유명한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2호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 다낭호이안자유여행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2호점은 워낙 유명해서 알고 계신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낭 맛집 검색하면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이라 궁금한 나머지 기대를 하고 찾아갔답니다.
현지음식 입에 맞지 않거나 향신료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
메인메뉴는 역시나 스테이크죠 여기는 직접 고기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테이블 바로 옆에서 구워주는 데 편안했습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와 고소한 냄새 맡으니 군침 돌아서 빨리 먹고 싶었습니다.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 종류도 다양하니까 여러 가지 주문해서 푸짐하게 즐겨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
베트남 현지 식당답지 않게 굉장히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놀랐습니다.
다만 에어컨이 나오지 않아 조금 더우니 가시기 전에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
직원분들 모두 다 상냥하고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영어랑 한국어도 어느 정도 구사하셔서 편했습니다.
이것저것 질문해도 귀찮은 내색 없이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 레스토랑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2호점은 한국인 입맛에 꼭 맞는 음식 제공한다고 소문난 다낭 맛집입니다.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모닝글로리와 립을 시켜서 여러 가지 요리 맛볼 수 있었답니다.
깔끔한 매장 내부
다낭 현지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독특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실내외 모두 쾌적해서 편하게 식사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야외 테이블에서는 아름다운 미케비치 전경 감상할 수 있는데 특히 저녁 시간대 방문하면 더 멋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안 쪽에서 먹었고, 낮 3시 정도에 방문해서 미케비치 전경은 감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아쉬워 다음번에 간다면 저녁에 방문해서 미케비치 전경을 감상하고자 합니다.
야경이 멋진 루프탑 테라스
많은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바로 루프탑 테라스라고 합니다. 시원한 바람맞으며 여유 만끽하니 힐링된다고 많이들 이야기하십니다. 미케비치 바라보며 먹는 스테이크 맛은 더욱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일정이 타이트해서 먹는 데 집중했습니다.
지금까지 다낭 바빌론스테이크가든 2호점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참 다낭도깨비 회원이신 분들은 미리 예약 하고 가셔야 할인 가능하니 꼭 예약하고 가셔서 할인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몰라서 그냥 갔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